Unity
-2장 용어 정리
매쉬 랜더 그물망처럼(폴리곤 참고)
컴포넌트 상호교류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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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dit -> project settings
물리키 사용시 적용 돼 있는 설정
horizontal 좌우(행)
vertical 상하(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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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#은 기본적으로 모든 변수들이 포인터이다
(래퍼런스 변수)
*포인터 변수와 기본 변수 차이*
int a; 주소가 할당
int* pa; 주소가 할당 돼 있지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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물리 두가지
정적/동적
정적 : rigidbody 없다
동적 : rigidbody있다
rigidbody-Is Kinematic(외부의 영향을 안 받음) 그러나 정적물리 -> 동적물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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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ulerAngles = Quaterneion.Euler -> x,y,z의 값을 Quaterneion값으로 바꿔줌
transform
설정 -> 리셋 = 초기값
도움말 : unity -> 기술자료
콜백 함수 - ex) ontriggerenter 어떤 이벤트가 발생했을때 호출하는 함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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