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본 UI(2 by 3기준)
*왼쪽 상단 -> 오른쪽 하단
<단축키>
q : Hand tool Scene : (씬)화면을 이동 할 수 있다.
w : Move tool : Object(오브젝트)를 이동 할 수 있다.
e : Rotate tool : 오브젝트를 회전 할 수 있다.
r : Scale tool : 오브젝트의 크기를 조절 할 수 있다.
t : Rect tool : 오브젝트를 자유자재로 변형 할 수 있다.
y : Move, Rotate or Scale selected objects : 이동, 회전, 크기를 조절 할 수 있다.
<기준점>
pivot : ex) 두 개의 물체가 부모와 자식일 때 기준점을 부모에 고정
center : ex) 두 개의 물체가 부모와 자식일 때 기준점을 그 사이에 고정
<좌표>
Global : 절대 좌표 기준
Pivot : 오브젝트 기준
<화면>
Scene(씬) : 오브젝트들을 움직이고 보여지는 화면
-2D : 2D로 변환
-빛 : 빛 on/off
Game : 실행했을때 보여지는 게임 화면
-Free Aspect : 화면 비율
-Scale : 줌
<기본 창>
Hierarchy(하이라키) (계층창) : 계층 별 모든 오브젝트를 추가 및 관리
-오브젝트 : 인게임 오브젝트
Project(프로젝트) : 기존 라이브러리, 신 스크립트 추가, 외부 리소스
Inspector : 오브젝트들의 정보(각각의 정보들 - 컴포먼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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